분당 서현동 키즈카페 고고씽 방방이 방문

분당 서현동 고고씽 키즈카페 방문 후기

오늘은 아이가 새로운 키즈카페에 가고 싶다고 하여 그동안 가보지 않은 키즈까페를 찾아 봤는데 마침 서현동에 가보 않은 고고씽 키즈카페를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고고씽 키즈카페 입구 입니다.


처음 가본 키즈카페인테 아가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키즈카페였습니다.



방방이도 유아용이 별도 있었어요.



고고씽 키즈카페 이용 요금은 1시간에 6000원입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입장료가 3000원인데 커피나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답니다.



간단하게 키즈카페에서 식사랑 간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철하시고 서비스도 잘해주시더군요.



음식과 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 부모님이 쉴 수 있는 테이블






놀이 시설이 구름다리로 모두 연결되어 있어요.



방방이, 미로정글, 블럭방하고 연결되어 있더군요.




유아 방방이 유아존





아이들이 신나게 뛰고 있네요.




어린이존 방방이 시설





편백놀이방, 주방놀이방, 블럭놀이방






블럭방에서 미로와 방방이로 갈수 있는 구름다리 입구가 보이네요.




블럭놀이방 입니다.

우리 아기가 성을 만들어 놓았어요.




여기는 아이들의 파티를 할 수 있는 파티방이랍니다.

생일 등 아이들 모임을 할 수 있는 방입니다.



고고씽 키즈카페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주차는 건물이하에 할 수 있네요.



1층에 투썸커피숍이 있어 찾기는 쉬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