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이예담 청산 바이브 댄스 실력무대 JYPSY 1라운드 PASS[LOUD 3회방송]

라우드 이예담 청산 바이브 댄스 실력무대 JYPSY 1라운드 PASS[LOUD 3회방송]

 

라우드 3회방송에 출연한 19세 이예담 참가자는 청산 바이브로 표현했는데, 이예담 참가자이 고향은 경기도 연천국 청산면으로 그래서 '청산' 바이브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이예담 참가자는 자기소개소를 겸한 매력무대를 보여주었는데, 이예담 참가자는 초등학교 4학년 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축구를 했다면서 발로 축구공 차는 보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이예담은 자기소개만으로 JYPSY 박진영과 싸이를 1단계 전진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으로 이예담 청산 바이브의 밝은 느낌과 테크닉을 결합한 창작 힙합 댄스의 실력무대를 보여주자 두 프로듀서는 나란히 2단계로 전진하였고, 댄스의 열기가 더해지면서 싸이와 박진영은 모두 PASS버튼으로 전진하였는데, 싸이 프로듀서가 조금 빠르게 PASS를 눌렀습니다.

 

이예담의 실력무대는 발랄함과 카리스마의 두가지 상반된 매력을 보여준 창작안무를 보여주면서 두 프로듀서가 선찬순으로 먼저 PASS버튼에 도달하기 위해 경합을 벌인 첫 번째 참가자라고 싸이 프로듀서가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싸이는 창작안무에서 마임 같은 표현도 좋았다고 평가해 주었습니다.

 

 

JYP 박진영은 표정 제스처 모든 걸 다 동원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는 걸 관객에게 알려줘요 그리고 또 하나 놀란 건 축구를 했기 때문데 하체 힘이 정말 좋았다라고 하면서 이예담의 실력무대에서 천천히 눕는 거라든지 프리즈를 옆으로 했던 거라든지 정말 하체 힘과 코어 힘이 없으면 할 수 없는 동작들을 굉장히 편하게 하는데 그런 건 아마 운동했던 시절에 얻은 게 아닌가 싶다라고 평가해주었습니다.

 

이제 고2인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라고 해주었습니다. 이예담 참가자는 1라운드를 가볍게 PASS하여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