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 참가자 명단 우승후보 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 참가자 명단 우승후보 재방송 다시보기

 

10월 7일(목)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으로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K-POP 스타를 발굴하는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에서 MC와 마스터 출연진을 알아보면 MC 김성주와 마스터 출연진으로 백지영, 김범수, 이석훈, 케이윌, 김준수, 신지, 박선주, 윤명선, 효정, 이찬원 등 각각의 분야서 마스터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였네요.

 

내일은 국민 가수 마스터 심사위원

 

그리고 작곡가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붐, 장영란, 신봉선 등이 출연하여 흥과 함께 재미있는 케릭터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명단

이번에도 정말 많은 참가자가 출연하여 열띤 경연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정말 멋지고 노래 잘부르는 가수가 탄생하겠네요.

 

 

강하윤, 건지, 고승형, 고은성, 권민제, 권아린, 권의빈 권지영, 김국헌, 김다은, 김대완 김대훈, 김도하, 김동하, 김동현, 김민수 님이 나와주시고 직업으로 고등학생, 가수, 배우, 싱어송 라이터, 무직, 레슬링 지도자의 직업을 갖고 있는 참가자도 있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중에서 최연소 참가자인 김유하 7세 어린이는 유치원생이네요. 김민욱, 김준성, 김영근, 김영흠, 김예현, 김웅진, 김유하, 김윤희, 김주왕, 김태수, 김현수, 김현우, 김형석, 김희석, 나다, 데이비드 오 등등 소방관, 가수, 배우, 바텐더, 알바생, 청소년 지도사의 직업을 갖고 참가하였답니다.

 

 

그리고 도유민, 람람자매, 류영채, 마미썬, 멋진 녀석들, 문건희, 문세영, 미나, 박광선, 박민호 참가자 명단으로 학생, 미용실 운영, 보컬트레이너, 보이그룹이 참가하였네요.

 

 

박솔, 박수호, 박시환, 박은영, 박장현, 박종민, 박종원, 박창근, 방세진, 범승혁, 서리안, 서지유, 손보승, 손직욱, 송용식, 스팍 유튜버로 시작해서 파이어 퍼모머, 가수,ceo, 필라테스강사, 밴드보컬 등 이 참가하였군요.

 

 

내일은 국민가수에 아이들 데뷔준비생으로 시즈닝, 신민경, 안율, 양기웅, 염수민, 유민, 유슬기, 유용민, 유지니, 육은비, 윤정훈 이나빈, 이병찬, 이소원 등이 참가하였는데요.

 

 

지난 MBN보이스킹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면서 사랑을 받은 안율 참가자와, 미스트롯에 참가했던 경력을 갖고 있는 참가자도 있네요.

 

 

이솔로몬, 이송헌, 이승철, 이시은, 이안, 이의진, 이재은, 이주천, 이준안, 이혁, 임소라, 임지민, 임지수, 임한별 등옛날 노라조 이혁 가수도 내일은 국민 가수에 참가하였네요.

 

 

이번 내일은 국민 가수 참가자 분들도 정말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직업을 갖고 있는 분들이 참가자여 자신의 멋진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참가자 중에서 누가 1등을 차지할지 궁금하데, 10월 7일 밤 10시에 시작한 내일은 국민 가수 본방 사수하여 즐기도록 해야겠네요.

 

 

그리고 우승후보를 뽑아줄 마스터 심사위원으로 참가자는 실력있는 가수와 작곡가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